라일리스 오가닉 세트 할인 이벤트

HELP

코펫 소식

게시판 상세
제목 유기농 간식 <라일리스 오가닉> 코리아펫쇼에서 특가 판매!
작성자 코펫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3-17 15:52:0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73


온라인 구매는 3월 30일 이후에 가능하세요! :)


안녕하세요, 코펫몰 가족 여러분들!

 

100% 유기농 간식 <라일리스 오가닉>을 이제 해외직구의 번거로움 없이

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되었어요.

코펫몰 독점수입

<라일리스 오가닉> 3일동안  코리아펫쇼(324~26) 코펫몰부스에서 만나보세요. :)

 

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하시면, <라일리스 오가닉> 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는 특별한 기회와 함께 구매별로 풍성한 사은품도 받아 보실 수 있으세요!

21% 특가 세일 + 구매별 사은품 증정

 

* 사은품 구경하기

https://goo.gl/avDAlM

* 코리아펫쇼 무료티켓 받기!

https://goo.gl/r4289y

 

라일리스 제품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으시다구요?


 

내가 먹지 않는 것은 우리 아이에게도 먹이지 않는다!”

 

<라일리스 오가닉> 제품에는 사람이 먹을 수 있고, 영양분이 가득한 휴먼 그레이드의 성분이 듬뿍 들어있어요.

또한 소중한 우리의 반려견에게 해로운 설탕, 인공 색소, 소금, 방부제 함유량은 0%라고 해요!

 

말로만 유기농이 아닌 미국 농무부 USDA에서 공식적으로 유기농 제품으로 인증 받은 제품이라고 하니, 믿을 만 하시죠?

 

http://cdn.shopify.com/s/files/1/1170/2158/products/newbaglineuplg_1024x1024.png?v=1487277363

호박&코코넛, 사과, 고구마, 땅콩버터&당밀 4가지 맛으로

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구요!

 

Large bone-12.4g   Small bone-1.5g

각 맛마다 Small/Large bone 으로 나뉘어 11kg 이하의 반려견에게는 Small 사이즈를, 11kg 이상의 반려견에게는 Large 사이즈를 추천 드립니다. :)

 

우선 사과 맛의 라일리스는 비타민 B, C, K가 풍부하여 면역력 증진에 좋고, 고혈당 조절과 고혈압, 당뇨, 심장병 발생의 위험을 줄이는 데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어요!

둘째로, 고구마 맛의 라일리스는 비타민 A,B,C가 풍부하여 면역력 증진 및 심장 건강과 함염증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.

땅콩버터&당밀 제품은 지방, 단백질, 비타민 B, 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소화, 성장, 그리고 근육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호박&코코넛 제품은 비타민 A, K, C, 철망간이 풍부하여 면역력, 신진대사 기능, 뼈 건강 증진에 효과적이고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J

다양하게 준비된 맛으로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견에게도 즐거운 식감과 함께 유기농 성분으로 건강하기까지! 이게 바로 일석이조겠죠?


 

행사 당일, 좀 더 저렴한 가격에 <라일리스 오가닉>을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기회,

놓치지 마세요!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